본문 바로가기

옷/사복

제니 (블랙핑크 제니 스타일,사복,패션)

728x90

이제는 아이콘이 되어버린,,,Jenny
이름처럼 센스 넘치게 아주 힙하게 입는다.

이 스타일은 벨트가 진짜 대박이다... 벨트인지 뭔지는 몰라도 저걸 벨트로 썼다는게...
마치 지디가 스카프로 벨트하고 나왔을 때의 충격과 비슷함

소희의 like this
이후로 오랜만에 이런 스타킹 잘 어울리는 사람 봤다

사실 제니의 스타일은 내가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다.
진짜 제니니까 착붙인 스타일이어서,,,
그래서 나름 내가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을 골라보았다.

이 스타일은 누가봐도 90's

이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 I think she knows she's cute
블랙핑크 인스타 많이 해조~!!
보는 재미 쏠쏠함!